픽셀 2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종 벨소리들

17 Nov 2017

벨소리 픽셀 2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종 벨소리들

구글( Google) 은 가젯 픽셀 2 ( Pixel 2) 를 위해 완전히 새로운 알람, 알림 그리고 벨소리 음원들을 만듦으로써 그들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회사에서 다른 픽셀폰들의 벨소리를 정기적으로 변경하고 있는 만큼, 매 해 벨소리의 혁신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Hotline” (핫라인)은 클래식한 벨소리들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전통적인 알림소리입니다.

“Lollipop”(롤리팝)은 당신의 어린시절과 사탕을 추억하게 만드는 달콤한 느낌의 재미있는 하이톤 사운드입니다.

“Lost and found”(로스트 앤 파운드)는 긴장감이 흐르는 어드벤쳐 영화의 테마음악을 연상시킵니다.

“Mash up”(매쉬 업)은 우주틱한 분위기와 전자음들로 구성된 아주 낯선 느낌의 벨소리입니다.

“Monkey around”(몽키 어라운드)는 재미있고 열광적인 소리들을 벨소리로 선정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합니다.

“Schools out”(스쿨스 아웃)은 마치 학교 수업 종소리 같습니다. 항상 수업이 끝나기만을 기다리는 당신이라면, 이것을 당신의 벨소리로 지정하십시오.

“The big adventure”(더 빅 어드벤쳐)는 만화에서 들을 수 있는 멜로디 같습니다.

“Zen too”(젠 투) 는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 부드러운 톤입니다.

“Flutterby”(플러털바이)는 당신을 절대 불편하게 하지 않을 짧은 피아노 곡입니다.

"Crackle"(크랙클)은 핸드폰 모바일 게임들에 나오는 작고 아름다운 벨소리들 같습니다.

"Copycat"(커피켓)은 당신을 절대 피곤하게 하지 않을 아름답고 뉴트럴한 링톤입니다.

Audiko는 사용자들을 위해 이와 같은 새로운 신종 벨소리들의 콜렉션을 만듭니다. 혹시 당신이 구형 픽셀 폰을 사용하고 있다 하더라도 전혀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원하는 소리를 벨소리로 선택 한 후 휴대폰에 설정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