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Nov 2017
다가오는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에서 펼쳐질 방탄소년단의 무대는 케이팝 음악 역사에 길이 남을 한 장면이 될것이다. 방탄소년단 공식팬카페 ARMY는 모두 숨죽인채 방탄소년단의 미국 텔레비젼 데뷔 무대를 기대하고 있는 바이다.
방탄소년단의 열성팬들이 트위터( Twitter)에 “WelcomeToUSBTS”라는 해쉬태그 열풍을 불러일으켰으며, 이 해쉬태그는 지금 세계 해쉬태그 트렌드 3위를 차지하고 있다.
다가오는 11월 19일 일요일, 이 케이팝 열풍의 주역들은 그들의 제일 최근 히트곡인 “DNA”를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공연 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무대에서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것들:
힘있고 정서적인 안무. 그들은 멋진 춤솜씨로 유명하다. 그들의 팬카페 AMRY가 사랑을 담아 준비한 격렬한 응원 구호들. 당신을 행복함과 격정을 동시에 안겨줄 숨막히는 퍼포먼스.
또한 방탄소년단은 “제임스 코든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녹화에 뮤지션 게스트들로 참여한다.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해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이며,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의 녹화 출연도 확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