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도깨비"의 신비로운 곡들을 벨소리로 설정해야 할 5가지 이유

12 Apr 2017

벨소리 드라마

삶과 죽음, 배신과 의리 등의 신비로운 줄거리를 가진 설화를 바탕으로 한 이 드라마는 최근 TV 상에서 가장 많은 주목은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의 인기의 이유는 이 드라마 상의 철학적인 개념뿐만 아니라 훌륭한 연기자들과 기억에 남는 사운드트랙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멋진 주제곡인 찬열과 펀치의 Stay with Me 를 벨소리로 설정하시면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시게 될 겁니다. 첫 음부터 기억에서 떠나지 않는 멜로디입니다.

샘김의 Who Are You 라는 곡은 슬프고 어두운 곡조를 줄거리 상의 강렬한 반전이 담겨있는 깊이있는 가사와 조합한 곡입니다.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라는 곡은 한국 음악차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히트곡입니다. 깊은 감정이 담겨있는 이 곡은 모든 이들을 마음 속 깊은 곳까지 감동시키고 있습니다.

크러쉬의 Beautiful 은 올해의 가장 로맨틱한 사운드트랙 중 하나입니다. 삶과 사랑에 대해 찬미하는 이 곡은 아름다운 여성에게 어울리는 우울한 느낌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소유(시스타)의 I Miss You 는 슬픔과 희망을 가득 차 있습니다. 기나긴 겨울의 끝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입니다.

최고의 TV 설화 드라마의 곡을 벨소리로 설정해보세요. 도깨비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